CS CENTER

해피콜쇼핑몰을 쉽게 이용하는 방법

공지사항

해피콜쇼핑몰의 공지사항과 뉴스를 알려드립니다

[공지사항] [공지] 제품 A/S 안내

해피콜은 공정거래 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을 준수합니다.

구매하신 제품의 A/S서비스를 원하실 경우 해피콜 고객센터로 접수&전화 주시면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A/S접수 전에 꼭 확인해주세요!


1. 해피콜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이내입니다


2. A/S신청시 반드시 구입일자를 증명하는 서류(구매증빙서류, 송장번호 등)을 제출하셔야합니다.


3.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파손된 제품은 품질 보증기간 이내라 하더라도 교환 및 A/S비용을 부담하셔야 합니다.


4. 마트/백화점/홈쇼핑/온라인 타 판매자에서 구입하신 제품은 구매하신 곳에서 A/S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5. 해피콜몰/ 온라인 종합몰(해피콜몰 판매제품)에서 구매하신 제품에 한해 A/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* A/S및 교환, 환불은 고객센터로 먼저 접수를 하신 후 고객센터의 안내에 따라 제품을 발송해 주시면 됩니다.


대표번호 : 1688-8460

운영시간 : 평일 오전 9:00 ~ 오후 5:30 (토/일/공휴일 휴무)

점심시간 : 12:00 ~ 13:00

목록